작성일
2025.07.30
수정일
2025.07.30
작성자
전기공학과
조회수
124

집중호우 피해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시행에 따른 신청 안내

지난 7월의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지역 학생 및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 경감 안정적 학업 여건 지원위해 붙임과 같이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을 신청 안내


. 신청기간: 2025. 8. 1.() ~ 8. 20.()

. 신청자격: 다음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자

1) 20257월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지역에 주소를 둔 재학생 및 학부모

2) 피해사실확인서 제출 가능한 자(,, /면 사무소 발행)

3) 신청기간 현재 정규학기 이내의 학부 재학생(휴학생 제외)

4) 장학금 지급 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. 제출서류: 특별장학금신청서, 주민등록등본, 피해사실확인서

. 제출처: 학생과 장학팀(방문, 우편)

. 장학금액: 피해규모에 따른 차등 지급(최대 200만원)


붙임 1. 집중호우 피해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 신청 안내 1

2. 특별재난지원장학금(학업장려금) 신청서 양식 1.

3. 피해사실확인서 서식 1. .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