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1383
- 작성일
- 2026.04.17
- 수정일
- 2026.05.22
- 작성자
- 외국어학당
- 조회수
- 410
[언어교육부] 6월 20일(토) 모의토익 실시 안내
언어교육부에서 아래와 같이 모의토익을 실시하오니,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1. 실시 일시: 6. 20.(토) 10:00
2. 실시 장소: JBNU인터내셔널센터 5층 강의실(1층 출입문에 고사실 안내)
3. 응시료: 17,000원
4. 접수 기간: 5. 18.(월) ~ 6. 6.(토)
5. 신청 방법
가. 오아시스-교육/부속기관-수강신청(언교)-모의토익 접수 및 납부 후
나. YBM사이트 접수: https://ipexam.toeic.co.kr/jbnu
6. 응시 혜택
가. 점수에 상관없이 큰사람포인트 20점 지급
- 신청 방법: 오아시스 - 학사정보 - 학생상담 - 큰사람프로젝트관리 - 포인트신청/승인내역 - 포인트신청 - 추가 – 포인트항목(외국어능력)/ 포인트세부항목((영어) TOEIC) / 활동영역(TOEIC 1등급(모의토익)) / 프로그램명(“모의토익” 입력) - 성적표 파일첨부 - 저장
나. 6학기부터 학과에서 요구하는 인증기준 점수 충족시 졸업자격인증 대체가능
7. 문의: (언어교육부 카톡 플친) https://pf.kakao.com/_xbYIxkK/chat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- 다음글
-
[언어교육부] 5월 외국어 강좌 안내 및 토익, 토익스피킹 응시료 할인 안내(붙임 참조)외국어학당 2026-04-17 17:17:29.0
- 이전글
-
[언어교육부] 4월 외국어 강좌 특강 안내(재학생 큰사람 포인트 10점, <대학생활과 진로설계> 1시간 부여)외국어학당 2026-04-17 17:10:21.0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