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nctId=bbs,fnctNo=5373
- 작성일
- 2025.12.17
- 수정일
- 2025.12.18
- 작성자
- 융합자율전공학부
- 조회수
- 40
전공배정 신청서 서면 제출 안내 (~12.31.(수))
전공배정 신청기간에 군 입대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신청이 불가한 학생은 [전공배정신청서]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- 제출 서류: 전공배정 신청서 (자필 서명 필수)
- 제출 기간: ~12.31.(수)
- 제출 방법: 융합자율전공학부1 사무실 방문
**유의사항(필독)**
- 융합자율전공학부 학생들은 희망 전공 1순위만 기재하시면 됩니다.
- 융합자율전공학부1,2 학생 모두 융합자율전공학부1 사무실로 방문하여 전공배정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.
- 서면 제출을 희망하는 학생은 학부 사무실 방문 방문 전에 미리 연락 바랍니다.
(융합자율전공학부1: 063-270-4103~4 / 융합자율전공학부2: 063-850-0741)
- 서면 제출 시 발급되는 확인증은 잘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.
- 다음글
-
2025학년도 신입생 전공 배정 일정 및 방법 안내융합자율전공학부 2025-12-17 17:25:32.0
- 이전글
-
2025학년도 제2학기 기말 강의평가 실시 안내융합자율전공학부 2025-12-10 13:13:56.0